히딩크가 마시는 물, 프리미엄 천연 미네랄 워터 ‘이드록시다즈’ 할인 판매


(뉴스와이어) 거스 히딩크 감독이 즐겨 마시는 100% 천연 미네랄 워터 ‘이드록시다즈(HYDROXYDASE)’가 국내에 출시되었다.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 첼시의 지휘봉을 잡았던 히딩크 감독은 70세의 고령에도 불구하고 현장에서 정력적으로 일하고 있는 세계적인 축구 지도자다. 2002년 한일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인 히딩크 감독은 지난해 12월 주제 무리뉴 감독이 성적 부진으로 팀을 떠나자 첼시의 임시 지휘봉을 잡았다. 히딩크 감독 체제에서 첼시는 14경기 연속 무패를 기록하는 등 좋은 모습을 보였다. 


히딩크 감독의 건강 비결은 ‘물’이다. 

히딩크 감독은 평소 프랑스의 대자연에서 온 100% 천연 미네랄 워터 ‘이드록시다즈’를 즐겨 마신다. 세계적인 다국적 제약회사인 오메가 파마(Omega Pharma)가 생산 및 공급하는 이 물은 1979년 프랑스 국립 의학 아카데미가 약국 판매를 인정한 유일한 천연수다. 1998년 프랑스에서의 임상실험 결과에선 하루 3병씩 3주간 음용한 결과 3kg의 체중 감량 효과가 입증됐다. 

이드록시다즈는 미용 및 노화방지 효과도 있다. 높은 미네랄이 숙변을 제거하고 이뇨작용을 촉진해 체내 노폐물을 빠르게 배출해 주며,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억제시켜 준다. 또한 피로 방지 효과도 높다. 높은 함량으로 흡수된 마그네슘(Mg)은 근육과 신경 기능을 정상적으로 유지시켜 주며, 칼슘의 흡수를 증진시키고 조직의 수분 균형을 조절해 피로나 경련, 긴장과 심장 관련 증상을 방지한다. 아울러 피로 회복에 좋은 중탄산염(HCO3-) 성분을 포함해 위장의 산성을 중화시켜 줌으로써 소화 작용에 도움을 주며 간의 정화 작용을 도와 독소 제거 및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준다. 


이드록시다즈는 프랑스 오베르뉴 지방의 화산지대에서 채취한 천연 미네랄 워터로 지하 100m 점토질층에서 추출해 수질이 완벽하게 보존되어 있는 물이다. 히딩크 감독이 이드록시다즈를 선호하는 이유는 어떠한 첨가물도 들어있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물이기 때문이다. 이드록시다즈는 독자적인 제조공법에 의해 병입 과정에 어떠한 공기 접촉 및 인공 가미 없이 100% 천연 그대로를 보존하고 있다. 

주식회사 아이맥코리아에서 수입 판매하는 이드록시다즈는 현재 플레인과 레몬 두 종류가 G마켓과 11번가 등에서 판매 중이다. 최근 ‘이드록 시다즈 레몬’ 출시를 기념해 두 제품의 할인 판매를 실시하고 있으며, 쇼핑몰 구매 후기를 남기는 고객 10명을 추첨해 이드록시다즈 2박스(플레인, 레몬)를 증정한다. 

아이맥코리아 이동욱 대표는 “이드록시다즈는 프랑스에서 유일하게 약국 판매가 허가될 만큼 다이어트와 건강에 최적화된 헬스케어 미네랄 워터”라며 “먹는 샘물의 수원지의 급이 차별화된 만큼 품질 중심 마케팅으로 국내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맥코리아 개요 

아이맥코리아는 유통, 무역 등 다양한 사업 부문의 역량을 보유하고 있는 종합기업이다. 유통 부문은 프랑스 천연 미네랄 워터 ‘이드록시다즈’ 와 스페인의 친환경 벽난로 ‘코쿤’을 수입하여 국내 유통하고 있으며, 뷰티사업 부분은 천연화장품 개발, 제조 및 유통 서비스와 특1급 호텔&리조트 스파 컨설팅 및 운영(쉐라톤 인천, 힐튼 남해, 아난티 서울)을 하고 있다.
출처: 아이맥코리아
웹사이트: http://imegkorea.com

3월 국내 시장금리∙대출금리 올라간다 [GN경제=김주석 기자] 미 연방준비제도의 기준금리 상승으로 3월 국내 시장금리, 대출금리 등도 함께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우리금융경영연구소 경제연구실은 지난 6일 금융시장 브리프를 통해 3월 국내 시장 금리는 해외금리 상승 및 한미 정책금리 역전에 따른 기준금리 인상으로 오름세를 나타낼 것으로 전망했다. 연준은 오는 20일과 21일 열리는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에서 기준금리를 0.25% 인상할 것으로 예상되며, 미 금리인상으로 한미 정책금리가 역전될 경우 국내 금리인상 압력으로 작용할 것으로 내다봤다. 우리연구소는 과거 금리인상기에 한미 정책금리가 역전되면 국내 시장금리가 한국은행 기준금리에 선행하며 상승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한국은행 총재의 연임으로 정책 연속성이 유지되어 추가 금리인상 시기가 앞당겨질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했다. 이러한 영향으로 국내 시장금리가 상승하면 이에 연동하는 주택담보대출과 같은 대출금리도 금융채나 코픽스 금리가 오르면서 함께 상승하게 된다. 주가는 글로벌 증시 하락과 보호무역주의 심화에 따른 경기 불확실성, 외국인 주식 순매도로 약세 흐름이 예상되며, 따라서 국내 증시는 약세 흐름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조병화문학관, ‘조병화의 대표시를 말한다Ⅲ’ 시 해설·낭송회 개최 [GN경제=김탁 기자]조병화문학관(관장 조진형)이 8일(목) 오후 4시 서울 종로구 혜화동자치회관 2층 혜화홀에서 ‘조병화의 대표시를 말한다Ⅲ’ 시 해설 및 낭송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조창환 아주대학교 명예교수는 조병화 시인의 제25시집 ‘안개로 가는 길’부터 제29시집 ‘해가 뜨고 해가 지고’까지 시 8편을 선정하여 해설하고, 고명철 광운대학교 교수는 제30시집 ‘외로운 혼자들’부터 제34시집 ‘후회없는 고독’까지 5편의 시를 엄선하여 해설한다. 조창환 시인과 고명철 평론가의 해설에 이어 조병화 시인을 기억하는 종로문인협회 회원들이 시인의 대표 명시를 낭송한다. ‘조병화의 대표시를 말한다’는 지역문학관 지원사업으로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재정 후원하고 조병화문학관이 주최한다. 조병화문학관은 만물이 약동하는 3월의 봄 하늘 아래 편운 조병화 시인의 50년 문학의 산실 혜화동에서 우리 시대 마지막 로맨티스트 꿈과 사랑의 시를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조병화문학관 개요 조병화 문학관은 문화관광부에 의해 안성시 난실리 마을이 문화마을로 지정되면서 국고의 지원을 받아 1993년에 지은 건물로 조병화 시인 관련 기획 전시물, 저작도서 및 유품을 전시하고

GMI그룹, 창조경제 롤모델로 부각되는 관광상품 ‘수륙양용버스’ 선보여 (뉴스와이어) 부산 소재 중소기업인 지엠아이(이하 GMI그룹)가 육지와 바다를 자유롭게 달리는 현대화된 수륙양용차량(버스, SUV)을 부산 광안리 앞바다에서 선보인다. GMI가 보급하는 수륙양용차량은 볼거리가 풍성한 부산, 포항, 통영, 울산, 여수 등의 육로를 달리다가 버스에 탑승한 상태에서 바다로 바로 입수해 바다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관광코스로 본격적인 도입 전부터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평균 속도는 수상에서 시속 10∼12㎞, 육상에서 60∼70㎞이며, 육상 최고 속도는 시속 120㎞까지 가능하다. 수륙양용버스의 탑승 정원은 40명이다. 출입구는 2개, 차량 지붕에 6개 비상구가 있고, 바다나 하천에서의 복원력은 70% 이상 수준이다. 차량 무게는 19t이다. 수륙양용차량은 수중에서 프로펠러 방식이 아닌 물을 분사하는 워터젯 방식으로 이동한다. 워터젯 엔진은 2개가 장착되는데, 이물질이 엉키거나 끼지 않고 제자리에서 360도 회전할 수 있다. 엔진 1개가 멈추면 다른 엔진으로 운행할 수 있다. GMI그룹은 이미 유럽에서 안전성을 검증받은 제품이라며 비상 시 차량의 모든 창문으로 탈출할 수 있고 차체가 부력이 있는 재질과 포밍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